듀얼 렌즈 4G LTE 보안 카메라 태양열 감지 10배 광학 줌 기능

상품코드: GW50.0105EU

A
다음 절차에 따라 문제 해결을 수행합니다. 1. 설비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고 작업등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확인한다. 2.4G 네트워크 연결이 안정적인지 확인합니다. 3.카메라가 4G 신호가 나쁜 지역에 있으면 신호가 더 잘 수신되는 위치로 재배치하십시오. 4. UBox 계정에서 카메라를 제거한 다음 다시 추가합니다. 응용 프로그램이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되었는지 확인합니다. 
A
카메라 하단의 실리콘 덮개를 제거하고 재설정 버튼을 3-5 초 동안 눌러 장치를 재설정합니다. 
A
예, 4G 보안 카메라에는 300MB 모바일 데이터가 사전 설치된 SIM 카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. 
A
최적의 성능을 얻으려면 태양전지판을 하루 최소 5시간 동안 햇빛이 직사되는 개방된 구역에 설치하십시오. 
A
보안 카메라 지원은 T-Mobile, AT&T 및 Verizon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.이 4G 카메라는 WiFi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.